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의 참여 및 평가

고객의 참여 및 평가

고객의 참여 및 평가

게시판 상세
제목 고객의 참여 및 평가
작성자 모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7-15 15:08:4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14




고객의 참여 및 평가



우리는 지속경영, 전문가 정신, 상호 신뢰의 핵심 가치를 통하여 "최적의 가격과, 빠르고 안전한 제품으로 고객과 함께 가겠습니다."

이를 통하여,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공생 발전으로 신뢰받기 위해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 하겠습니다.


-


고객참여


개선이 필요 하다고 생각 하시는 사항은 언제든지 전화 (032-332-0389), 홈페이지 게시판등 편리한 방법으로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적극 반영 하겠습니다.

서비스 품질의 향상을 위하여 매년 1회 이상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홈페이지에 그 결과를 발표하고 서비스 개선의 지표로 삼겠습니다.

고객 평가에서 제기하신 불편 사항은 중점 개선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를 경영에 반영하고, 특히 불만족 사례는 개선 과제로 추진한 후 결과를 해당 고객께 알려 드리겠습니다.



고객협조


고객 여러분 께서는 항상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저희의 서비스 개선과 발전을 위해 적극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의 불친절이나 잘못된행위, 기타 불편하신 점에 대해서는 일일이 고쳐 주신다는 마음으로 즉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불가피하게 고객의 뜻을 수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께 알려 드리겠습니다.


-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의 참여 및 평가 하기




게시글남기기

Click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